대구마사지 여행 미식 여행 떠나보세요
주말과 휴일을 이용해서 다녀올 만한 여행지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구. 대구의 도심을 중심으로 한 여러 가지 먹거리와 대표적인 맛집들은 정말로 다양합니다. 또한 먹거리뿐만 아니라 대구 여행할 때 둘러볼 만한 장소도 많은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아름다운 야경과 자연을 만끽할 수가 있는 대구수목원과 앞산 공원 그리고 힐링 장소인 수성못과 활기와 에너지가 느껴지는 재래시장인 서문시장까지 다채로운 명소들이 있는 곳이죠. 오늘은 대구 마사지 여행 가면 꼭 들려야 할 맛집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대구의 먹거리 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오르시나요? 대부분 사람은 막창이라고 하실 텐데요. 하지만 대구에서 수많은 인기 프랜차이즈들이 시작될 정도 대구는 숨은 맛집이 아주 많은 도시입니다. 막창을 포함해서 그 이외의 다양한 음식들을 지금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대구에 기차나 버스를 타고 도착하신다면 바로 동인동으로 직행해보세요.
불판에 지글지글 얹어져 있는 찜갈비가 아닌 새빨간 양념의 매력을 느낄 수가 있는 찜갈비를 맛볼 수가 있습니다. 동인동 찜갈비는 고춧가루와 마늘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간 것이 특징입니다. 한 입 먹는 순간 마늘 향을 확 느낄 수가 있는데요. 마늘의 민족 한국인이라면 당연히 좋아할 맛이랍니다. 찜 갈비를 거의 다 먹어간다면 찜갈비 소스에 볶음밥도 비벼 먹으시면 더욱더 이색적인데요. 찜갈비만 먹으면 다소 허전할 수가 있으니 찌개류와 같이 먹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대구 마사지 여행 먹거리 하면 떡볶이를 뺄 수가 없습니다. 대구의 또 하나 대표적인 음식인 중앙 떡볶이는 오직 본점에서 맛볼 수가 있습니다. 특히 쌀 떡볶이와 함께 먹는 납작만두는 별미입니다. 쫀득쫀득한 떡볶이와 떡볶이에 찍어 먹는 납작만두는 여행에 돌아와서도 잊지 못할 맛이 될 거예요. 식당 안은 넓지만 워낙 인기가 많아서 금방 손님들로 채워지니 참고하세요.
아무래도 대구 마사지 여행하러 왔으니 막창은 꼭 먹어줘야겠죠? 그럼 팔공 막창으로 방문해보세요. 팔공 막창에는 생 막창과팔공막창 두 메뉴가 있는데요. 잡내가 나서 막창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도 꼭 시도해보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막창을 1시간 동안 삶아서 전혀 잡내가 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쫄깃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촉감에 막창의 매력에 빠져버리실 거예요. 가격도 굿 맛도 굿인 맛집입니다. 대구 북성로에도 맛집이 있는데요. 연탄 불고기 골목 입구부터 불향가득한 고소한 냄새가 식욕을 돋워 줍니다. 특히 이곳에 유명한 함남 식당에 오셨다면 연탄 불고기와 완벽 조합을 이루는 우동도 함께 주문하면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최근같이 날씨가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것은 칼국수인데요. 순해 집 손칼국수는 맛집으로서 오랜 시간 운영되고 있는 가게입니다.
손칼국수의 국물은 고소하고 얼큰하면서 면은 아주 찰지고 부드럽습니다. 칼국수만 먹기에는 아쉬울 수도 있으니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한 파전이랑 같이 먹어보세요. 가격도 아주 착해서 부담 없게 방문할 수가 있는 식당입니다. 맛집들로 배를 조금 채웠다면 이제는 디저트를 맛볼 시간인데요. 최근에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는 모모 상점에 방문해보세요. 계절마다 다양한 과일빙수를 선보이고 있어서 계속해서 찾아가 보고 싶은 카페입니다. 처음 빙수 비주얼에 감탄하는 건 물론 맛에 반해서 자꾸만 생각이 나실 텐데요. 새콤하고 고소한 맛의 빙수를 즐길 수가 있답니다. 방수는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대구 마사지여행할 때 방문하면 전혀 실망할 일이 없는 카페입니다.
마지막은 커피와 티라미수가 끝내주는 오디너리 히어로즈입니다. 시즌마다 다양한 종류의 티라미수를 맛볼 수가 있습니다. 티라미수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어서 늦게 방문하시면 완판될 경우가 있으니 조금 일찍 방문해보세요. 대구에는 이외에도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아서 미식 여행을 떠나기에도 아주 좋은 지역입니다. 또한 유명한 관광명소도 많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맛집들을 체크하셔서 대구 맛집 여행지 목록 만들 때 참고하시면 될 거예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아무리 좋은 여행지라도 배가 불러야 더욱더 흥이 나겠죠? 대구 가기 전 알찬 계획 많이 세우셔서 즐겁고 좋은 추억 많이 남기시길바랄게요.
Comments
Post a Comment